CAFE

일반 게시판

비 내리는 날 내가 산다는 것은

작성자묵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비 내리는 날! 내가 산다는 것은 ♡☔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글 중에서 -



비내리는
토요일아침입니다

빗방울에 묵은 걱정은 씻어 보내고
오늘만큼은 애쓰지 말고
마음 편히 쉬어가세요.

촉촉한 여름비처럼
마음에는 여유가 번지고
싱그러운 초록처럼
기분 좋은 일들이 가득한
편안한 토요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