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셜리 Donde boy 작성자동산에.|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연 | 작성시간 26.06.23 돈데 보이 ,,나는 어데로 가야하나 ,,외로운 방랑자의 구슬픈 가락이 심금을 울리죠 ~!!살큼하고 매끄로운 음색이 매력적이시네요 박수보냅니다 ~~))) 작성자동산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앤셜리님 첨 오셨는데 노래 잘들었습니다 자주 오십시요 작성자시크릿 | 작성시간 26.06.24 앤셜리님만나요 반가웠어요 멋지게 부르신 노래 Donde boy 넘 잘 하셨어요 ~^^즐거운시간 함께 해서 행복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