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연 실황 영상

오리진&디디맘 '만남 '

작성자동산에.|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연 | 작성시간 26.06.23 언제들어도 정겨운 노래
    만남,, 모두의 아름다운 만남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히 잘들었습니다 ^^
  • 작성자동산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즉석 듀엣치곤 수작입니다 ,역시 선수들이세요
  • 작성자시크릿 | 작성시간 26.06.24 만남~~
    좋아하는 노래

    오리진님
    디디맘님
    두분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잘 감상합니다
    역시 최고의 실력이십니다~^^
    👏 👏 👏 👏
  • 작성자백경 | 작성시간 26.06.27 new 왕성한 활동에 존경의 마음으로
    ~노래도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