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영시의 이별 ' 작성자동산에.|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연 | 작성시간 26.06.23 소나무님 반갑습니다 아주 익숙하신 솜씨로 구수하게 부르시는 ,, 영시의이별 잘들었습니다 박수보냅니다 ~~^^!!다음 정모가 기대됩니다 ㅎ 작성자동산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전통가요는 역시나 푸근한 정감이 서립니다 소나무님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시크릿 | 작성시간 26.06.24 소나무 님영시의 이별~~잘 하셨어요 박수보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