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봉도

작성자미소(김복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시간26.06.22 아침에 굿모닝 인사와 더불어
    북어국.북은지 김치찌게 자글
    자글 끓여서 삼색김치랑
    맛잇게 얌얌~~
    싸글이 다 먹어 버렷네!
    꿀맛이 따로 없어요
    함께 먹으니 밥3공기가
    막 들어갑니다
  • 작성자 일산최귀영 작성시간26.06.22 여기저기 ~~사진 찍느라 바뿌셨내요ㆍ
    수고 만으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