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봉도 선착장에세~~^^ 한컷

작성자광팔이(안광섭)|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시간26.06.22 마지막일정의 포토죤 정말
    좋앗어요~~
    즐거움이 가득 웃음꽃이
    피엇네요
    모두의 덕분입니다
    멋찐동산회 파이팅!!
  • 작성자 일산최귀영 작성시간26.06.22 ㅎㅎ 바빠서 ᆢ광도 못 팔아주어는데ᆢ ㅠㅠ
    이케 ~~~언제사진을?
    수고 하셨구요 ^^
    마지막 ~~잠깐짬내서 갔는데 ᆢ
    다리 ~~~~~뷰ㆍ사진이 기똥차게 잘찍구 ㆍ
    잘ㆍ나와구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광팔이(안광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
    귀영이 엉아 아니계셧으면 광도 못 팔뻔 햇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