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회원/인사방

***동산회2 *** 추억을 담을 그릇을 만들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미소|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미소 김복희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포날(이현주) | 작성시간 26.06.09 닉네임(이현주) 이리하면 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김보성) | 작성시간 26.06.09 맞아 맞아요^^
    아주 좋습니다
  • 작성자광팔이 | 작성시간 26.06.09 미소 총무님 방갑습니다 ^~^
    늘~~^^ 버팀목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일산최귀영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어서오세요^^
    대문활짝 ㆍ열어놓아습니다 ㅋ
    멘발로 ㆍ뛰어나가서 두손 번쩍들어 ㆍ열열이 환영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