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회원/인사방

광팔이(안광섭 부 산대장 입니다)

작성자광팔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4

안녕하십니까 ^~^
이렇게 멋진 동산회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산과 동산회가 행복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김보성) | 작성시간 26.06.09 묵묵히 뒷전에서 수고해주는
    광팔대장에게 영광잇으라^^
  • 답댓글 작성자광팔이(안광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뽀성누야 부회장님의 힘찬 응원 감사합니다 ~♡
    욜심히 ~~
    하겠습니다
  • 작성자일산최귀영 | 작성시간 26.06.09 광팔대장님 ~~노고에 감사합니다 ^^
    이제는 동산회뜨거운 함성에 ㆍ광 ㆍ쓰리고 ㆍ따ㆍ따ㆍ따불로 ~~~~~대박나시길 ㅋ
  • 답댓글 작성자광팔이(안광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영이형님 ^~^ 감사합니다 동산회가
    오광에 피박에~~ 쓰리고 ~~^^ 따 따블 나길 기원하며~~
    동산회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