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관악산산행 19분참석 뒷풀이 은경언니참석...(사당역6번출구 새단장)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검단산에서 극기훈련결과가볍게 걸을수 잇엇어요 ㅎ동산회 회원님들의 많은참석결과 멋거리도다양하게~갈증과 피로회복에 좋은 수박지고 오르시는 용가리사장에게박수드립니다~멋진 화이팅 이엇고 앞으로도쭈~~욱 함께 걷겟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산최귀영 작성시간26.06.08 정성이 가득한 먹거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ㆍ잘ㆍ먹어습니다 ㆍ수고 하셨습니다 ^^진짜로 ~~용사장님 수박짐어지구 오시느라 아마 ~~어깨가 만이 아풀텐데 ㅠㅠ 수박적은걸루 가져오심좋은디 ㅋ수박 잘먹어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귀영대장니의 골고루 쌈거리가제육볶음과 어우러져 더 맛잇게먹고 오랜만에효숙대장의 김치를 먹을수 잇어 행복햇어요음식으로 잔치분위기아주 좋앗습니다수고하셧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포날 작성시간26.06.09 지난주 검단산했더니.. 관악산은 넘 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맞아 맞아요껌엿어 ㅎㅎ가끔 극기훈련도 좋을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소(김복희) 작성시간26.06.09 행복한 날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