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관악산산행 19분참석 뒷풀이 은경언니참석...(사당역6번출구 새단장)

작성자바다(김보성)|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검단산에서 극기훈련결과
    가볍게 걸을수 잇엇어요 ㅎ
    동산회 회원님들의 많은참석
    결과 멋거리도다양하게~
    갈증과 피로회복에 좋은 수박
    지고 오르시는 용가리사장에게
    박수드립니다~
    멋진 화이팅 이엇고 앞으로도
    쭈~~욱 함께 걷겟습니다!!
  • 작성자 일산최귀영 작성시간26.06.08 정성이 가득한 먹거리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ㆍ
    잘ㆍ먹어습니다 ㆍ
    수고 하셨습니다 ^^
    진짜로 ~~용사장님 수박짐어지구 오시느라 아마 ~~어깨가 만이 아풀텐데 ㅠㅠ
    수박적은걸루 가져오심좋은디 ㅋ
    수박 잘먹어습니다^^
  •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귀영대장니의 골고루 쌈거리가
    제육볶음과 어우러져 더 맛잇게
    먹고 오랜만에효숙대장의 김치를 먹을수 잇어 행복햇어요
    음식으로 잔치분위기
    아주 좋앗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 작성자 사포날 작성시간26.06.09 지난주 검단산했더니..
    관악산은 넘 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바다(김보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맞아 맞아요
    껌엿어 ㅎㅎ
    가끔 극기훈련도 좋을듯합니다^^
  • 작성자 미소(김복희) 작성시간26.06.09 행복한 날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