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무서운 당뇨병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4

오늘 옆병동 지나는데 썩은냄새가
났다.
무슨 냄새지?
병동 드레싱 썜한테 물어보니까
당뇨 합병증 으로 다리가 썩는 냄새
라고 한다.
그래서 다시가서 다리를 보니까
여기저기 살이 썩어 보니까
정말 너무 험했다.
그사람은 매일밤 소리를 지른다.
아프다고.......
당뇨병 진짜 무서운 병이다.
우리 모두 조심 해야겠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05 박경화 부친도 그런 병이라 다리를 절단했는데도 불구하고 돌아가셨지요

    또한 박희삼도 그것 때문에 발가락을 절단해야 했고요

    하기사 남들일이 아니라 내가 케어했던 이모님도 당뇨 합병증으로 양다리를 사용하지 못해서 휠체어 신세를 졌었죠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군요
    우리 모두 조심해야
    할것 같아요
  • 작성자해송 | 작성시간 26.06.06 안녕
    나도 당뇨, 혈압, 고지혈증 약을 먹고 있는데
    걱정된다.
    조심해야 겠네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심하세요
    병원에 오니까
    당뇨.고혈압 걸린
    사람들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