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간병인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2

우리나라 간병인은 거의가
조선족 으로 구성 되있다.
조선족이 넘많아서 한국 간병인이
텃새 때문에 포기를 하고
그만 둔다고 한다.
사실 조선족 들이 다 들어가면
우리나라는 마비가 된다고
한다.
간병인 들에게 물어보니 한달에
약 ,20일 정도 일한다고 한다.
간병비는 13만원 에서 18만원 정도
된다고. 한다.
그들 사는거 보면 정말 딱하다.
반찬도 생마늘.대파.고추.이런걸
먹는다.
한동족 이라서 그런지 연민의
정이든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07 한국인들은 이제 험하고 힘든 일들은 안해요
    옛날 우리가 중동에서 일할때와 같아요

    중동인들도 성가시고 귀찮고 힘든 일들은 안하고 외국 노동자들에게 일을 시키죠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 사람들도 똑같은 답습과정을 거쳐요
    좋은 일인지 나쁜일인지 헷갈리고 있죠 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결코 좋은일은 아낸것
    같아요
    우리나라 도 인력 때문에
    걱정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