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간병인은 거의가
조선족 으로 구성 되있다.
조선족이 넘많아서 한국 간병인이
텃새 때문에 포기를 하고
그만 둔다고 한다.
사실 조선족 들이 다 들어가면
우리나라는 마비가 된다고
한다.
간병인 들에게 물어보니 한달에
약 ,20일 정도 일한다고 한다.
간병비는 13만원 에서 18만원 정도
된다고. 한다.
그들 사는거 보면 정말 딱하다.
반찬도 생마늘.대파.고추.이런걸
먹는다.
한동족 이라서 그런지 연민의
정이든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_()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