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도 휴일은 한산 하다.
환자도 응급환자.교통사고 환자
들이 온다.
7시에 밥 먹고 나면 할일이 별로
앖다 항생제 는 식전에 맞으니
밥먹고 나면 심심해서 동네 한바퀴
돈다.
지금은병실이 답답해서 2층거실에
내려와 출석부를 작성한다.
이번주에 퇴원 하는데 월요일
주치의 한터 물어봐야 겠다.
점심은 집사람과 함께 추어탕
한그릇 먹어야 겠다.
그래서 병원 점심식사 취소를 했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영조/진시황 작성시간 26.06.07 오! 오늘은 마나님께서 문병오시는 날이구만요 ㅎ
듣던중 반가운 소리가 상열친구 퇴원한다는 얘기인데 드뎌 퇴원하게 되는군요
감축드리옵니다
몸추수리고 나면 번개쳐서 커피한잔 합시다레!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퇴원은 하지만 그리 좋은기분은 아니에요
얼마후 입원해서 수술
해야하니까 -
답댓글 작성자우영조/진시황 작성시간 26.06.07 김상열 또 수술을 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우영조/진시황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