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외래에서 주치의가 상처부위 를
보더니 목요일 혈액검사 보고
금욜 퇴원 하자고 해서 토요일 항생제
까지 맞고 가겠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라고 했다.
이번 치료는 결과가 좋다.
내심 걱정 많이 했다.
이제 평생관리를 해야한다.
항생제와 함께
주치의가 많이 힘썼다.
고마운 사람이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오늘 외래에서 주치의가 상처부위 를
보더니 목요일 혈액검사 보고
금욜 퇴원 하자고 해서 토요일 항생제
까지 맞고 가겠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라고 했다.
이번 치료는 결과가 좋다.
내심 걱정 많이 했다.
이제 평생관리를 해야한다.
항생제와 함께
주치의가 많이 힘썼다.
고마운 사람이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