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토욜.퇴원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08|조회수2 목록 댓글 2

오늘 외래에서 주치의가 상처부위 를
보더니 목요일 혈액검사 보고
금욜 퇴원 하자고 해서 토요일 항생제
까지 맞고 가겠다고 했더니
그렇게 하라고 했다.
이번 치료는 결과가 좋다.
내심 걱정 많이 했다.
이제 평생관리를 해야한다.
항생제와 함께
주치의가 많이 힘썼다.
고마운 사람이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09 드뎌 퇴원소식을 듣는군요
    진실로 감격스럽겠네요
    감축드리옵니다

    병원에서 해방되면 세상이 새롭게 보이더라고요
    기분 좋은 일이죠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퇴원후 얼마만한 기간이
    지나면 다시 입원해서
    수술 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