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매일점검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09|조회수6 목록 댓글 2

요즘 주치의가 매일 상처 부위
드레싱 하면서 관찰하고 있다.
제발 이번이 마지막 이기를
진심으로 빌고있다.
염증수치도 줄어들고 있다.
전번수치 0.8 이번수치 0.7
이대로 가야한다.
목요일날 염증수치 보고
퇴원 한다.
백혈구 수치가 떨어져 걱정이다.
아마도 항생제를 맞으니 그런것 같다.
화요일 도 저물어 간다.
한시간 쯤 있다가 항생제 맞고
자면 오늘 하루 일과 끝
친구들 오늘도 수고 했어요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0 매일 물리치료 받으러 다닌다
    예전에는 기브스하면 완전 치료가 되어야 기브스를 풀었었는데 이제는 반기브스를 하여 편리하다

    물론 물리치료를 하기 위한 의사의 선택이고 빠르면 한달지나 기브스를 푼다고 하니 내심 기대가 된다
    지팡이짚고 다닐려니 진짜 불편하다 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요즘은 깊스 라는걸 하지 않더라구요
    많이 불편 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