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치의가 매일 상처 부위
드레싱 하면서 관찰하고 있다.
제발 이번이 마지막 이기를
진심으로 빌고있다.
염증수치도 줄어들고 있다.
전번수치 0.8 이번수치 0.7
이대로 가야한다.
목요일날 염증수치 보고
퇴원 한다.
백혈구 수치가 떨어져 걱정이다.
아마도 항생제를 맞으니 그런것 같다.
화요일 도 저물어 간다.
한시간 쯤 있다가 항생제 맞고
자면 오늘 하루 일과 끝
친구들 오늘도 수고 했어요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