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뇌경색 환자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2

엇그제 뇌경색 환자가 들어왔다.
이환자 관찰 해보니 성깔도 있다.
병원에서 성질 내봐야 지만 손해다.
모두에게 왕따를 당한다.
말도 못 알아듣겠고
오늘은 조금 눈치를 챘는지
고분고분 하다.
뇌경색 도 참 무서운것 같다.
사지는 멀쩡한데 말은 더듬고
안면마비 증상이 있는것 같다.
그러구 보니 병은 다 무서운것 같다.
과일가계 살구가 나오기 시작했다.
향긋한게 새콤달콤 할꺼같다.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0 하기사 이렇게 더우니 살구가 나와도 이상할게 없지요
    앵두는 물론
    여름 과일들이 쏟아질테니까요

    과일의 제왕 두리얀 물론 동남아 과일이지만 밤과에 속하는 과일나무인데
    그 열매는 악취중 최고일거예요
    허나, 그 맛만큼은 어떤 과일도 쫓아가지 못하죠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은 정말 최고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날씨가 더우니 과일들도 따라 빨라지나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