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혈액검사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2

오늘 채혈 했다.
그동안 검사결과 중 제일좋게 나왔다.
내가 제일 중요시 하는건
염증수치.혈당.그리고 적혈구.백혈구
수치이다.
아울러 골수염 도 안정적이다.
퇴원 하는데 일단 기분은 좋다.
이제 병원 이라면 넌더리가 난다.
오후 에는 X선 촬영하고
이제는 항생제 링거를 맞지
않고 알약으로 준다.
그래서 항생졔 맞는 시간도 없다
찰영 끝나고 재래시장 이나
다녀 와야겠다.
친구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1 호전되었다니 듣던중 반가운 말이네요

    확실히 사는 낙이 예전 같지가 않다보니 그다지 삶에 대한 낙도 없어지고 그냥 살아 있으니 사는것 같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삶은 그냥살면 될것같아요.
    이제 70이 넘었으니
    그냥 그렇게살면 잘사는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