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채혈 했다.
그동안 검사결과 중 제일좋게 나왔다.
내가 제일 중요시 하는건
염증수치.혈당.그리고 적혈구.백혈구
수치이다.
아울러 골수염 도 안정적이다.
퇴원 하는데 일단 기분은 좋다.
이제 병원 이라면 넌더리가 난다.
오후 에는 X선 촬영하고
이제는 항생제 링거를 맞지
않고 알약으로 준다.
그래서 항생졔 맞는 시간도 없다
찰영 끝나고 재래시장 이나
다녀 와야겠다.
친구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오늘 채혈 했다.
그동안 검사결과 중 제일좋게 나왔다.
내가 제일 중요시 하는건
염증수치.혈당.그리고 적혈구.백혈구
수치이다.
아울러 골수염 도 안정적이다.
퇴원 하는데 일단 기분은 좋다.
이제 병원 이라면 넌더리가 난다.
오후 에는 X선 촬영하고
이제는 항생제 링거를 맞지
않고 알약으로 준다.
그래서 항생졔 맞는 시간도 없다
찰영 끝나고 재래시장 이나
다녀 와야겠다.
친구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