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걱정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2

오늘 외래갔었는데 뭔가 문제가
생긴것 같다.
자세한 것은 담주쯤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동안 별일 없었는데 왜 오늘
퇴원을 하루 앞두고
별일없기를 바랄뿐이다.
이젠 정말 지친다.
산다는것이 넘 힘이든다.
염증 수치도 아주 정상인데
내일또 외래때 보자.
친구들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2 난생 처음으로 수중에 돈이 떨어졌다
    물론 마눌돈 말고 내돈 얘기이다

    하기사 몇년간 수입한푼 없으면서 휘엉청망청 쓰다보니 돈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지사!

    마눌은 내 사정도 모르고 7월과 9월에 돈좀내놓으란다 ㅋ~ㅎ
    요즘 오락실에 너무 많은 돈을 갖다 바쳤다
    한군데도 아닌 4군데 오락실을 전전하다보니 잡지도 못하는 날은 하루에 날리는 돈이 기본 사오십이다
    간신히 이번달 카드비 결제대금 170만원은 어찌어찌해서 마련은 했지만
    당장 내일부터 무슨 돈으로 놀러다니나?

    마눌한테 가불신청이라도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에효~~
    큰일이요
    이제부터 어떻게 살것인지 잘생각해 보시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