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퇴원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2

오늘 퇴원 했다.
퇴원을 하는데도 기분은 별루다.
상처에서 어제부터 약간 이상이
생겼다.
그래서 기분이 별루다.
어짜피 한번더 입원해서 꺼내야
하는데 .....
제발 더이상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다.
집에 돌아오니 아늑하고 좋다,
집이 제일이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3 하기사 또 다시 입원해야 한다니 퇴원을 해도 감흥은 없겠군요

    이상하게도 상열친구만 병치례를 많이 하는 것같아요
    덕분에 장수하는데는 문제 없을것 같고요 ㅎ
    잔병치례하는 사람들이 병원을 자주가다보니 웬만한 병은 사전에 걸러지니 오래 산다고 하더군요
    그리 생각하고 기분 전환시켜 보세요
    훨씬 좋아질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렇게 오래살기 싫은데
    어짜피 내 운명 아닐까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