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퇴원 했다.
퇴원을 하는데도 기분은 별루다.
상처에서 어제부터 약간 이상이
생겼다.
그래서 기분이 별루다.
어짜피 한번더 입원해서 꺼내야
하는데 .....
제발 더이상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다.
집에 돌아오니 아늑하고 좋다,
집이 제일이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오늘 퇴원 했다.
퇴원을 하는데도 기분은 별루다.
상처에서 어제부터 약간 이상이
생겼다.
그래서 기분이 별루다.
어짜피 한번더 입원해서 꺼내야
하는데 .....
제발 더이상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다.
집에 돌아오니 아늑하고 좋다,
집이 제일이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