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덥다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2

오전에 약국 들려 약 사가지고
넘 덥다.
산책을 할려고 했는데 더워서
롯데마트 로 가서 산책을 대신
했다.
선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일석2조 이다.
매장이 넓어서 충분히 운동이
된다.
구경 하다가 맘에 드는게 있으면
사기도 한다.
여름과 겨울엔 딱 좋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8 좋은 생각입니다
    환경이 받쳐주는 곳에서 운동을 해야 몸에 무리가 안오죠
    걷는 것이 그나마 제일인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두번 다녀 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