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약국 들려 약 사가지고
넘 덥다.
산책을 할려고 했는데 더워서
롯데마트 로 가서 산책을 대신
했다.
선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일석2조 이다.
매장이 넓어서 충분히 운동이
된다.
구경 하다가 맘에 드는게 있으면
사기도 한다.
여름과 겨울엔 딱 좋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오전에 약국 들려 약 사가지고
넘 덥다.
산책을 할려고 했는데 더워서
롯데마트 로 가서 산책을 대신
했다.
선하고 아이쇼핑도 하고
일석2조 이다.
매장이 넓어서 충분히 운동이
된다.
구경 하다가 맘에 드는게 있으면
사기도 한다.
여름과 겨울엔 딱 좋다.
친구들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