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바쁜 하루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2

오전에 김치냉장고 as받았다
기사가 와서 하는말
인버터 나 께스 둘중에 하나인데
일단 인버터를 갈고 상태가
그대로 이면 인버터 를 회수하고
환불 해주고 께스가 세는것인데
그러면 처분 하란다.
내일부터 일주일 동안 관찰을
하고 전과 같으면 연락 하라고
명함을 휴대폰 으로 보낸다.
점심은 추어탕 먹고
병원 왜래진로를 받았다.
그리고 마트로 약국으로
바쁜 하루였다.
친규들 날씨가 너무 더워요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8 이제는 완연한 여름날씨가 계속되는군요
    매미소리가 들리는듯한 환청 ㅎ
    작은 인공연못에 사는 개구리 울음소리가 밤바다 창문을 통해서 들어오면 어릴적 낭만에 빠져들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개구리 소리도 넘 크게
    나니까 잠을 설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