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외래진료 다녀왔다.
상처가 아물지 않아
수술실가서 긁어내고 몃바늘
꼬메자고 한다
원래 입원해서 해야하는데
주치의가 편리를 봐주는것 같다.
몃번 이나 수술실을 들어가야하나.
진료 받을때 메스로 절개 한것같다
마취도 않시키고.....
어찌됐던 마지막 이 되길
바랄 뿐이다.
친구들 불금 되시길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오전에 외래진료 다녀왔다.
상처가 아물지 않아
수술실가서 긁어내고 몃바늘
꼬메자고 한다
원래 입원해서 해야하는데
주치의가 편리를 봐주는것 같다.
몃번 이나 수술실을 들어가야하나.
진료 받을때 메스로 절개 한것같다
마취도 않시키고.....
어찌됐던 마지막 이 되길
바랄 뿐이다.
친구들 불금 되시길
모두 사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