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수술실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오전에 외래진료 다녀왔다.
상처가 아물지 않아
수술실가서 긁어내고 몃바늘
꼬메자고 한다
원래 입원해서 해야하는데
주치의가 편리를 봐주는것 같다.
몃번 이나 수술실을 들어가야하나.
진료 받을때 메스로 절개 한것같다
마취도 않시키고.....
어찌됐던 마지막 이 되길
바랄 뿐이다.
친구들 불금 되시길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19 환자나 의사나 독종 중에 독종들이 만난 것은 틀림없군요
    생살을 마취도 안하고 가르고 뼈를 깎다니!
    에효! 무섭다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젠 한계에 다달은것 같아요
    넘 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