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출석]외래

작성자김상열|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2

오늘 오후진료 예약이 있어
병원에 왔다
채혈 하고 엑으레이 찍고
결과 나올때 까지
기다리고 있다.
오늘 월요일 인데 아직은 대기
환자가 적다.
좀 일찍 와서 그런가 보다.
금욜 드레싱 결과도 궁금하고
염증 수치도 궁금하다.
나이 70너머 이무슨 난리인지
모르겠다.
친구들 맛점들 하시고
모두 사랑합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영조/진시황 | 작성시간 26.06.23 요즘은 하는 일없이 엄청 분주하다
    매주말마다 모임이 있어 그런탓도 있겠지만 하는 일없이 전시회가 열리니 공연히 마음이 들떠 바빠진것 같다
    이번 전시회가 끝나고 또한번의 전시회에 출품하여 성적이 좋으면 자타가
    공인하는 작가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그리하면 마음 편히 서양화를 출품할수있는 기회가 많아질것이다

    나는 역시 동양화보다는 서양화가 맞는 것 같다 ㅎ
  • 답댓글 작성자김상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드뎌 정식 화가가 되는군요
    노년을 아름답게 보내는
    지기님이 부럽습니다.
    건강운 헤칠정도로
    무리 하지는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