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우회 새로운 <시 낭송 합창 프로그램> 도입 제안

작성자플라톤|작성시간26.06.14|조회수66 목록 댓글 1

동서 동우회의 역사도 30년을 넘기고 있습니다. 

새로이 시작한  "김태선 회장"의 2기 출범을 축하하며, 앞으로 동우회의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새로운 <시 낭송 합창 프로그램> 도입을 제안합니다. 

 

1. 도입 취지 :  이제 대부분의 회원들이 나이 60을 넘긴 노년기를 지내고 있으며.

                      건강과 인생의 깨달음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입니다.

                       동우회 모임 대화의 소재는 같은 이야기의 반복과 고정관념의 따분함에서

                       벗어나기도 쉽지 않아 이런 시간들이 지속되면 회원 이탈과 침체가 빨라질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새롭고 순수하고 다양한 생각과 감정에 젖을 수 있는 시간들을 자주 갖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효과적인 방안으로  <시 낭송 합창 프로그램> 도입 방안을 

                      아래와 같이 제안합니다. 

 

2. 대상 시 :    한국의 시 및 시조 / 세계의 명시

                     (발표자가 임의 선정)

 

3. 합창 낭송 방법 :   - 선창자(발표자)가 한 귀절 씩 선창하면 모두가 따라 합창한다.

 

4. 시 감상 나누기 :  낭송 후 발표자와 각자의 소감을 나눈다. 

 

5. 한번의 낭송회에 3~4 개의 시를 선정한다.                       

 

 

  <찬반 의견> : 위 <시 낭송 합창 낭송> 제안에 대해 찬반 의견을 주시면 모아

                        집행부에 건의하겠습니다.                      

 

                                                                                      제안자  플라톤 김광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태선 | 작성시간 26.06.14 아주 의미있는 제안입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