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목하 이스라엘과 이란, 미국의 경우.

작성자윤승환사도요한|작성시간26.06.17|조회수48 목록 댓글 0

그동안 흘린 피로 충분하지 않습니까?

휴전 기간에도 다투고 싸우는 이유는 무슨 이유입니까?

전쟁을 멈추고 기후 위기와 환경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어느 한 나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 각성하고 반성하십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