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흘린 피로 충분하지 않습니까?
휴전 기간에도 다투고 싸우는 이유는 무슨 이유입니까?
전쟁을 멈추고 기후 위기와 환경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어느 한 나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 각성하고 반성하십시다.
다음검색
그동안 흘린 피로 충분하지 않습니까?
휴전 기간에도 다투고 싸우는 이유는 무슨 이유입니까?
전쟁을 멈추고 기후 위기와 환경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어느 한 나라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 각성하고 반성하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