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야족. 함께하고 싶은분 ???

작성자이성선|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0

족구하고 싶으면 모두 모이세요.
소속을 떠나 족구하고 싶은분이면 누구나 함께 모여서 족구하고 싶습니다.
저녁 7시부터 야족을 진행하려 합니다.
성원 만 된다면 매일 할 수도 있습니다.
장소는 중앙탑면사무소 앞 잔디구장입니다.
조명도 밝아져서 야족 하기 아주 좋은 구장입니다.
함께하고 싶은분들은 눈치보지 말고 누구든 댓글 부탁합니다.

그리고 댓글달기 껄끄러우면 저에게 문자주세요
010 3328 6004
이성선

위 2장의 사진은 울타리가 설치가 됐으며 라이트도 아주 밝아졌습니다.

아래사진은 울타리 설치하기전의 사진입니다.
족구장 밖은 조정경기장입니다.
경치가 아주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