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하고 싶으면 모두 모이세요.
소속을 떠나 족구하고 싶은분이면 누구나 함께 모여서 족구하고 싶습니다.
저녁 7시부터 야족을 진행하려 합니다.
성원 만 된다면 매일 할 수도 있습니다.
장소는 중앙탑면사무소 앞 잔디구장입니다.
조명도 밝아져서 야족 하기 아주 좋은 구장입니다.
함께하고 싶은분들은 눈치보지 말고 누구든 댓글 부탁합니다.
그리고 댓글달기 껄끄러우면 저에게 문자주세요
010 3328 6004
이성선
위 2장의 사진은 울타리가 설치가 됐으며 라이트도 아주 밝아졌습니다.
아래사진은 울타리 설치하기전의 사진입니다.
족구장 밖은 조정경기장입니다.
경치가 아주 좋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