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0일(토요일) 서울종로3가역 장군족발에서
국동회 모임입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3가역 5번출구 장군족발보쌈에서 족발(대)와 쟁반 막국수
장수 막걸리 두병으로 점심식사하셨습니다.
그리고 TOM N TOMS에서 차 한잔씩 하시고
다음달 모임은 대방동 약초마을 유황오리 2026년 7월 23일(목요일) 예정입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와 옛 직장 이야기 공유 하였습니다.
송주원 대령님 덧밭 농사이야기는 영농일지 까지 제시하셨습니다.
국장님들 모두 건강하셔서 기쁘고 행복하였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