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2026년 6월 20일(토요일) 서울종로3가역 국동회 모임

작성자정영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20일(토요일) 서울종로3가역 장군족발에서

국동회 모임입니다.


오늘은 서울 종로3가역 5번출구 장군족발보쌈에서 족발(대)와 쟁반 막국수

장수 막걸리 두병으로 점심식사하셨습니다.



그리고 TOM N TOMS에서 차 한잔씩 하시고

다음달 모임은 대방동 약초마을 유황오리 2026년 7월 23일(목요일) 예정입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와 옛 직장 이야기 공유 하였습니다.

송주원 대령님 덧밭 농사이야기는 영농일지 까지 제시하셨습니다.



국장님들 모두 건강하셔서 기쁘고 행복하였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