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뒤(농협건물) 제초작업 및 오물수거 실시 작성자감사(안병선)|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관리소장-업무보고>제초작업실시 .일시: 2026.6.17(수)08:00~10:00 .장소: 건물뒤 화단 .인윈: 시설과장외 1명 .내용: 건물뒤(농협건물 사이) 제초작업 및 오물수거 실시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사(안병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간식이라도 드시면서 작업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