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옥상에 올라가서 보고 배수구 망 넣어주고 주변 흙들을 치웠다.
워낙 누름 시멘트와 그위에 칠했던 방수액이 들고 일어나 엉망이다.
1. 동북쪽 모서리부분
=> 청소 및 정리를 하고 전선관과 튀어나오 곳에 코킹 처리
배수구 위에 시멘트사이딩 보드가 망가져서 실리콘으로 막아주었다.
2. 서북쪽 모서리
=> 두겁 밑에 시멘트사이딩 보드가 다 삭아서
두꺼운 검은 비닐을 실리콘으로 붙여 놓았다.
3. 태양광 지지대 틀이 녹슬어서 녹전환제를 발랐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