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수 관리

두겁밑부분 테이핑

작성자김종철|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26년 6월 11일, 14일

 

남쪽 두겁 밑부분에 테이핑 처리

두겁 밑 실리콘 부재 또는 시멘트 사이딩이 삭어서

두겁  빗물이 두겁 밑을 타고 안으로 흐른다는 판단 아래

 

이를 방지코자 두겁 아래부분에 테이핑을 해서 

안으로 흐리지 않고 밑으로 떨어지게 했다.

 

2층 복도 누수가 해결됐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