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수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09.07
책에보면 증오살이라고도 있는데 ((증오살)) 前 1進은 음욕살..後 1進은 증오살 이라 하지요.. 책에보면 後 1進 대운은 ((증오살))이다.. 하였는데 곧이 곧대로 믿으면 낭패입니다.. ((증오살))은 있어요.. 하지만 걸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안걸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시간이 남아도니 별 쓰잘데기 없는소리 다~~하는것 같아 앞으로 글쓰는것을 좀 줄이고 심신수행에 더 신경을 써야할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