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드립니다

구내염을 예방해요❗️

작성자26새솔(달)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우리 아이가 38도 이상의 고열 증상을 보이고, 평상시보다 침을 많이 흘리거나 음식을 잘 삼키지 못한다면 구내염을 의심해보세요.
구내염은 입안의 점막에 염증이 생기는 것으로
성인의 경우 대개 1~2주 만에 자연적으로 치유되지만
영유아의 경우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2차 염증성 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어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 빠른 시일 내 전문의를 찾아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