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란/시

작성자원영 조철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노후란,/ 오은

누구나 젊어서 에너지 다 뺐으니 6십 대엔 채워 넣자 운동도 운동이지만 몸 보신탕이 좋다 일 년에 한두 번 뭐든 궁합이 맞아야 바른 선택 아냐 부부라도 내 몸은 내 몸이다 각자가 챙기는 능력이 부족하면 대리만족도 좋다 새끼들 성인이 되면 걱정 뚝, 그런 부모를 좋아한다 내가 변해가야 좋다 그동안 했던 모든 일상도 줄여야 삶의 미래랄까 나 죽으면 다 끝 아닌가 그래서 1백 살 기준 삼아 살아야지 두 발 자전거 아닌가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