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삶을 돌 던져/ 오은
예쁜 색시와 엮이는
순간 내 마음 괴롭다
여러 번 시도했으나
하나같이 다 똑같다
자신이 문제일까
집안이 문제일까
그 끝 혼자서 사니
조용하다 못해서
구시렁거린다 할까
이유는 여기 아닌가
반 저쪽이라고 생각
다 지나간 세월인데
이웃 잘 만난다는 것
좋은 말로써 대복이야
다음검색
나의 삶을 돌 던져/ 오은
예쁜 색시와 엮이는
순간 내 마음 괴롭다
여러 번 시도했으나
하나같이 다 똑같다
자신이 문제일까
집안이 문제일까
그 끝 혼자서 사니
조용하다 못해서
구시렁거린다 할까
이유는 여기 아닌가
반 저쪽이라고 생각
다 지나간 세월인데
이웃 잘 만난다는 것
좋은 말로써 대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