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란/ 오은
누구든 정한 번 떨어지면 붙이기도 쉽지 않은 현실이다 왜 그럴까 그 사람은 그것들이 당연한 것인 줄 알고 또는 상위개념으로 착각은 자유지만 그래서 떨어지기는 쉬우나 붙이기란 쉽고도 어렵다 처음엔 멋모르고 대화 받아주지만 시간이 갈수록 말을 섞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이 편하다 그뿐만 일까
다음검색
정이란/ 오은
누구든 정한 번 떨어지면 붙이기도 쉽지 않은 현실이다 왜 그럴까 그 사람은 그것들이 당연한 것인 줄 알고 또는 상위개념으로 착각은 자유지만 그래서 떨어지기는 쉬우나 붙이기란 쉽고도 어렵다 처음엔 멋모르고 대화 받아주지만 시간이 갈수록 말을 섞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이 편하다 그뿐만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