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란/ 시

작성자원영 조철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0

정이란/ 오은

누구든 정한 번 떨어지면 붙이기도 쉽지 않은 현실이다 왜 그럴까 그 사람은 그것들이 당연한 것인 줄 알고 또는 상위개념으로 착각은 자유지만 그래서 떨어지기는 쉬우나 붙이기란 쉽고도 어렵다 처음엔 멋모르고 대화 받아주지만 시간이 갈수록 말을 섞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이 편하다 그뿐만 일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