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노진구 친구들이 키우는 반려동물

작성자퉁퉁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슬이네는 삐삐(카나리아)랑 페루(?)를 키운다.


삐삐(신도라에몽 4기 11화 (a))

비실이네는 우아하고 품위있는 고양이만 키운다고 하고 이름은-찌르찌르

- 신도라에몽 3기 25화 (a) 도라에몽을 키우지 않겠습니까

퉁퉁이네는 커다란 개를 키운다-이름은 뭉뭉이


- 신도라에몽 3기 25화 (a) 도라에몽을 키우지 않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