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지기 시드니 입니다!
7월11일 토요일
짧게 다녀올수있는 가벼운 계곡코스
북한산 구기계곡 & 사모바위 트레킹~ 합니다
일요일 09시에 만나서..
적당한 운동과 승가사의 고즈녁..
그리고 사모바위의 멋스러움을 즐겨볼까요?
*
모임일시:
7월11일 토요일 09시
*
모임장소:
지하철 3.6호선
불광역 2번출구 방향 역사안 화장실부근 벤치
*,
모임스케쥴:
09시-불광역 집합 & 버스환승(#7212)
09시30분-북한산 구기분소
11시~11시30분-구기계곡에서 점심
11시30분~15시30분-승가사 & 사모바위부근 여기저기 & 알탕
16시~17시30분-불광역 맛집 뒤풀식사 & 해산
*
준비물:
스틱/부채/5단 우산겸양산/손풍기/썬크림/시원한 생수/8단방석/점심도시락(간단한 컵라면.김밥.. 등등)
(휴대의자는 이번에는 필요없습니다~)
*
리딩대장님:
시드니 (010-3019-1411)
*
난이도 = 하
*
기타:
카페발전기금=1000
뒤풀비용=1/n
*
여름철..
가볍고 쌈쌈한 캡모자~
이탈리아 토스카나 에서 제작된
쌈빡쌈빡한 캡모자~
당신의 대글빡을
자외선으로부터 완벽 차단하는 캡모자~
좀언에 DHL로 몇개가
한쿡에 도착하였습니다
이날 참석하시면
한개씩 "참가상" 으로 팍팍팍 증정합니다
.
.
*
ps:
여름철 트레킹에 필수품 =
멋진 캡모자
PA++++ 이상 썬크림
초경량 초소형 휴대용 손풍기
초경량 초소형 5단 우산겸양산
있어보이면서 쌈쌈한 손부채
.
.
*
이 다섯가지 는 무조건 필수품 입니다
구루마제품 말고..
좋은 제품이 필요합니다
이런거 필요한 회원은
비싸게 구입하지 말고
시드니엉아에게 말하면 됩니다~
자세한것은 알려고하지 마시고..
시드니엉아는,
구냥구냥 엄청 훌륭한 사람이기에
이런거 졸라리 졸라게 많습니다.. 용~^^
앗~
스틱..
등산스틱도 진짜 중요합니다
싸구려 말고..
가볍고
튼튼하고
편리하고
뽀대가 나는 제품이
필요합니다~
당근,
시드니엉아는 쌈빡쌈빡한 등산스틱이
졸라게 많습니다.. 진짬다~ ㅎ
꼭 필요한 회원은
시드니엉아에게 말씀하심 됨다~
.
.
앗앗~
생각해보니..
창고에 쌈빡쌈빡한 등산배낭도
몇개가 굴러댕기는거 같습니다
진짜 괜찮은 배낭..
필요한 영재회원은 말씀하심 됨다
구니깐,
도도숲에서는 그러니까니..
없는게 없고.. 안되는거 없슴다~
뭐든 시드니엉아에게 말만 하믄.. 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