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녁단상 => 당신은? 그리고 "계몽주의"

작성자시드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살믄서,
    위를 보다가
    아래를 보다가..

    나보다,
    위엣 놈들은 째려보고
    아랫 것들은 내려다보며.. ㅎ


    즉,
    위 아래를 두루두루
    바라보는 것이 좋은 태도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