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단상 => 당신은? 그리고 "계몽주의" 작성자시드니|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살믄서,위를 보다가아래를 보다가..나보다,위엣 놈들은 째려보고아랫 것들은 내려다보며.. ㅎ즉,위 아래를 두루두루 바라보는 것이 좋은 태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