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수요 썰'~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2


"썰' 두개"


하나: 베풀며 사세요~

남에게 마구마구 베풀며 살다보면
하늘도 알아줍니다

나그의 선행이 직빵 안돌아와도
내 마음은 맑아집니다

시간이 모든것을 알려줍니다



둘: 상처받지 마세요~

진실은 당신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헛된것들에 흔들리지 마시라요

힘들때 도도숲에 나와서
구냥구냥 마구마구 걸으세요

시간이 모든것을 해결해줍니다





-좋은말 대마왕 시드니 아자씨-






멋진 당신~









*
"글렌 캠벨 (Glen Campbell)" 이 부릅니다

"Time"

.
.


미쿡 싱어송라이터
"글렌 캠벨 (Glen Campbell)" 이
1966년 발표한 명곡입니다~

한쿡에서도 엄청 힛트..
가사가 씸뽈하면서도 제법 심오합니다

시드니엉아가 초딩때 이 곡을 접하고
엄청 흥얼거렸던 추억이~^^

오늘 수요일
다함께 흥얼거려볼까.. 요?


.
.


어떤 사람은 뛰어가고
어떤 사람은 기어가요

어떤 도로는 앞으로 나아가고
어떤 도로는 되돌아 오기도 해요


우리는 어떤때는 만족하고
어떤때는 만족하지 못하죠



당신은 어뗘?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세상의 중심은 당신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나그의 아침단상:


    내 주변 사람들에게
    엄청 베풀며 살아왔습니다

    아무 조건없이 구냥구냥
    존나게 베풀며 살았습니다

    울 엄니가 베풀며 살아가라 하셔서
    진짜루 존나게 베풀며 살았습니다

    근디,
    쓰레기같은 것들에게 엄청 당할때마다
    구냥구냥 존나게 뚜껑이 열리지만
    그것도 내탓이려니 하믄서 살아갑니다

    나그의 승질을 죽이믄서
    열린뚜껑을 닫으믄서 살아갑니다

    난..
    내가 생각해도
    쫌 이상한거 같긴합니다.. 용~ㅎ


    증말로..
    아멘타불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