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공지사항"
1.
신입회원 "정영화님" 이
어저께 새로 가입하셨습니다
저짝 용인에 거주하시는
미모의 아줌마라고 하시네요
근디,
쫌 아주 약간 어리버리 하신듯
가입인사를 하려고 하는데
글이 안올라간다고 카톡이 왔어요.. ㅎ
구래서,
이렇게 여기에서 대신 인사글 올립니다
선배들이 어리버리 핏덩이 애송이를
가슴으로 따숩게 맞아줍시다
아참,
도도숲 트레킹에 열씸욜씸 참석하면
당신은 건강해지는 것은 기본이고
짱구도 좋아진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요
2.
여름이 시작됩니다
뱃살들 빼셔야 되겠지요?
매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도도숲 주말트레킹에 참석하심 됨다
3.
여름철 트레킹에 필요한 용품들..
여름철 트레킹 필수품 =
1.멋진 캡모자
1.PA++++ 이상 썬크림
1.초경량 초소형 휴대용 손풍기
1.초경량 초소형 5단 우산겸양산
1.있어보이면서 쌈쌈한 손부채
그외에,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등산스틱
가오빨이 살아있는 등산배낭
자외선 차단 팔토시
다기능 목스카프
가볍고 튼튼한 등산화
워터슈즈
등등등..
이정도면 오케이~
시드니쌤이 수십년 산행을 하면서
내린 결론입니다
쓸데없이 비싸거나
브랜드만 믿고서 구입하지 마세요
도도숲 에서는,
도도숲 트레킹에 열씸욜씸 참석하심
대한민쿡 최고의 제품을 팍팍팍
당신께 증정합니다
카페지기엉아가 통이 엄청 크다보니
이정도는 당근 싸그리 꽁짬다.. ㅎ
-통큰 카페지기 올림-
이거..
점심때 우아하게 드셔유~
.
.
가오있는 쌀람은
김치쪼가리를 먹더라도
질질 흘리지않고서 깨작깨작
우아하게 먹는거.. 아시죵?
*
"섬마을 선상님"
흥얼거리며 목요일도
룰루랄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섬마을 선상님"
총각도 아닌것이..
시골 섬마을에서 먹고 튄 이야기~
옛날이나 지금이나
나쁜시키들 참 많은듯..
흥얼거리며
썅누무시키를 떠올리며
미소를 짓는다는.. ㅎ
-
작성자푸른솔아 작성시간 26.06.11 어제 가입하는데만도 두시간이 넘게 걸렸다는 뒷이야기도 있답니다ㅋㅋ
핸폰 가게에서도 이건 안된다는 얘기에 세사람이 스타벅스에 앉아 커피 한 잔 하면서 머릴 뜯어가면서 겨우 가입 시키는데 성공🤣🤣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세분이 합작해서 가입을?
그것도 머리 뜯어가며 두시간?
2×3 = 6시간 씩이나 걸려서?
.
.
얼마나 대단하신 분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근디,
비슷비슷한 분들끼리 친구라서
다행인듯 합니다.. 용~ㅎ
.
.
솔아님 에게는,
담에 확실한 "상" 드립니다
"삐끼상"
-
답댓글 작성자푸른솔아 작성시간 26.06.11 시드니 🥵우리나이 되어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푸른솔아
가만 생각해보니..
눈도 침침하신데
신입회원을 가입시키느라
고생이 많으신 솔아님~
담에,
참석하는 신입 등급이 B등급 이상이면
"호객상" 상품으로 쌈쌈한
"18k 에메랄드 목걸이" 증정합니다
계속 수고하셔요~^^
(저짝 호주에서 바다 건너서 한쿡에 온 제품입니다 => 실물은 사진보다 훨 부티납니다.. 이거 여름에 목에 매달고 댕기면 가오가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