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공부합시다 => 아베 마리아 & 아미타불~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1


"아베 마리아 & 아미타불"


1.
"아베 마리아" =
예수 그리스도의 어머니인
성모 마리아에게 바치는 기도 or

성모 마리아를 찬송하는 노래




2.
"아미타불" =
서방 극락정토의 주인이 되는
부처를 가르키는 말

즉,
바로 여러분이 "아미타불" 입니다




-시드니쌤-







"아베 마리아 & 아미타불"










"
"슈베르트 (Schubert)" 의
"아베 마리아 (Ave Maria)" 를

"셀린 디옹 (Céline Dion)" 의
목소리로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6월13일 토요일
    북학산 의상능선길 트레킹~

    시간 되는 중생들..
    운동하러 튀어나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