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여유있게 한주를 시작합시다~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1


"여유롭고 유쾌하게"


1.
예전 회사에서 다자이너를 뽑았다

실력은 잘 모르겠고
이름이 예뻐서 뽑았다

서울여대 의상학과 졸업한
"나보라"

영문이름을 지어주었다

"Look at me"





2.
시골 수퍼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샀다
"설레임" 을 주문하려고 했는디..

아줌마 "망설임" 주세요 .. 그랬더니

그 아줌마가 "설레임" 을 꺼내주었다

참 멋진 시골아줌마 였다




3.
가끔은,
커피숍에서 "헤이즐럿 커피" 주문할때

저기요..
"해질녘 커피" 주셔요..

해보는 여유를 부려보자




-아멘타불-





6월은 장미의 계절~

장미를 닮은 당신..
엄청 섹쉬하고 매력적일듯~^!^






*
"Rivers of Babylon"

"Boney M" 이 부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Happy together"

    해피투게더 =>

    "햇빛두개더" 로 변신하는 한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