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웃음은 보약입니다~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2


"웃음은 보약"


1.
웃음은 면역세포를 활성화합니다

특히 암세포와 싸우는
"NK세포(Natural Killer Cell)" 가
웃음을 통해 활성화됩니다



2.
웃음은 "엔도르핀" 을 분비시켜 진통 효과를 내며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을 낮춰
면역 체계가 제 기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3.
웃을 때 뇌는 "도파민" 과 "세로토닌" 같은 신경전달물질을 분비합니다

이는 뇌의 보상 시스템을 자극하며
학습 능력과 기억력 향상으로 이어집니다




4.
웃음은 전두엽을 활성화해
창의성과 문제 해결 능력을 높입니다

.
.


*
결론:

웃음은 선택이자 습관입니다

작은 일에 감사하고
사소한 행복을 발견하고 웃을 수 있는 태도는
우리의 삶의 질을 높입니다

웃음은 단순한 즐거움이 아니라
삶을 지켜주는 명약입니다




-시드니쌤-







김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녁..
    김치쪼가리를 먹더라도
    웃으며 맛있고 우아하게 드세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많이 웃고
    많이 걷고
    맛있는거 먹으며
    대글빡 전두엽을 활성화 시켜서
    졸라리 수다를 떨어야 합니다~

    6월20일 토요일
    도도숲 청계산 트레킹에 오심 됨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