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Carol & Sweet Caroline"
"닐 세다카 & 닐 다이아몬드"
제목도 비슷하고
카수 이름도 비스무리~^^
"오 캐롤" 을 부른 "닐 세다카"
"스위트 캐롤라인" 을 부른 "닐 다이아몬드"
.
.
비오는 주말..
방구석 뒹굴거리며 즐감~
"닐 세다카 & 닐 다이아몬드"
.
.
*
한쿡말로 비유하자면..
세다카 철수
다이아몬드 철수
아주아주 흔한 이름입니다~^^
"Oh Carol"
1959년에 발표~
"Sweet Caroline"
1969년에 발표~
다이아몬드 행님이
케네디 대통령의 외동딸
"캐롤라인" 을 모델로 작곡한 곡입니다~
.
.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당한 기사를 보며
그 당시 5살이었던 "캐롤라인" 을 떠올리며
다이아몬드 행님이 작사.작곡한 곡임다~
.
.
*
ps:
몰라도 되는 쓰잘데기없는 썰~
1963년
느무느무 안타깝게도
케네디 대통령이 텍사스 댈러스에서
"오즈월드" 에게 암살 당했습니다.. ㅠ
그 진실은 지금까지 오리무중~
아래 사진은,
1962년에 5살인 케네디 대통령의 딸
"캐롤라인" 이 타임지 표지에 실린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다이아몬드 행님이 무명시절에 보고서
작곡했다가 1969년도에 발표한 노래가
"Sweet Caroline" 입니다
-엄청 친절한 희찬씨-
"Sweet Caroline"
그당시,
1962년도에 미쿡 "타임지" 커버에 실렸던
정말 어마하게 대단했던 사진 한컷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