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명곡산책 & 쓰잘데기없는 지식 몇가지~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8 목록 댓글 1


"Oh Carol & Sweet Caroline"


"닐 세다카 & 닐 다이아몬드"

제목도 비슷하고
카수 이름도 비스무리~^^


"오 캐롤" 을 부른 "닐 세다카"

"스위트 캐롤라인" 을 부른 "닐 다이아몬드"

.
.


비오는 주말..
방구석 뒹굴거리며 즐감~






"닐 세다카 & 닐 다이아몬드"

.
.

*
한쿡말로 비유하자면..

세다카 철수
다이아몬드 철수

아주아주 흔한 이름입니다~^^







"Oh Carol"

1959년에 발표~






"Sweet Caroline"

1969년에 발표~

다이아몬드 행님이
케네디 대통령의 외동딸
"캐롤라인" 을 모델로 작곡한 곡입니다~

.
.


케네디 대통령이 암살당한 기사를 보며
그 당시 5살이었던 "캐롤라인" 을 떠올리며
다이아몬드 행님이 작사.작곡한 곡임다~


.
.



*
ps:

몰라도 되는 쓰잘데기없는 썰~


1963년
느무느무 안타깝게도
케네디 대통령이 텍사스 댈러스에서
"오즈월드" 에게 암살 당했습니다.. ㅠ

그 진실은 지금까지 오리무중~


아래 사진은,
1962년에 5살인 케네디 대통령의 딸
"캐롤라인" 이 타임지 표지에 실린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다이아몬드 행님이 무명시절에 보고서
작곡했다가 1969년도에 발표한 노래가
"Sweet Caroline" 입니다




-엄청 친절한 희찬씨-






"Sweet Caroline"

그당시,
1962년도에 미쿡 "타임지" 커버에 실렸던
정말 어마하게 대단했던 사진 한컷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서울대공원역 우중산책 가는길..

    지하철 타고서
    인간들 구경하며
    몇자 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