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한주를 시작하며~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2



"한주를 시작하며"


마법에 걸린 당신..

아름다운 꽃들이 떠다니는
충만한 소울 속으로 풍덩~^♧^



-시드니 아자씨-





*
지닌 것들은 떨쳐버리고
새로운 세상으로 풍덩~^^









"Taylor Swift" 가 부릅니다

"Shake It Off"

.
.


*
"Shake It Off" =

떨쳐버려....
털어버려...
신경 꺼..

.
.


*
가장 미쿡적인 노래 같습니다..

미쿡 애덜이,
"테일러 스위프트" 의 노래에 열광하는 이유?

이 노래를 듣다보면 "Taylor Swift" 가
왜 미쿡 최고의 인기 여가수인지 알듯~^^



.
.


*
딴건 잘 모르게꾸..
삼식이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스위프트" 는..

이쁘다
꽤 이쁘다
제법 이쁘다
구냥 이쁘다
일단 이쁘다
이단도 이쁘다
삼단도 이쁘다
암튼 이쁘다
졸라 이쁘다
열라 이쁘다
매우 이쁘다
상당히 이쁘다
무쟈게 이쁘다
뻑가게 이쁘다
죽이게 이쁘다
허벌나게 이쁘다
마구마구 이쁘다
가열차게 이쁘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제는 지나갔고..

    새로운 세상이
    당신앞에 펼쳐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한주..
    탱자탱자 탱탱탱..
    룰루랄라 신나게 보내시고~

    주말,
    젖과꿀이 흐르는
    호명호수로 튀어오셈~^!^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