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단상"
오늘이 좋다..
구냥구냥 오늘이 좋아서 죽겠다
.
.
이렇게 좋은 세상..
가오다시 하믄서 살아가야 하거찌?
근디,
맨땅에 헤딩하며
겁대가리 상실하고 씩씩하게 살아가지만
무서운게 딱 하나 있다
나이가 들어가며 무서운것은 바로
나 스스로가 타성에 젖는 것이다
타성에 젖어서 새로운 시작을 주저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할 때 우리는 폭삭 늙는다
"일일신 우일신 (日日新 又日新)"
날마다 새롭게 또 날로 새롭게
우리..
좋은 세상 젊게 살자~
-아멘타불-
난..
이쁘게 살거다~^^
*
"윤시내" 가 부릅니다
"열애"
.
.
*
오랜만에 듣는 "열애"
소시적 껌좀 씹으며 놀아본 쌀람..
놀다가 뜨건 사랑을 해본 쌀람들..
감상하세유~
소시적에 뜨건 사랑도 못해본 찌질이들은..
저짝에 찌그러져서 반성하며 들으슈~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