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화요단상~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화요단상"


​오늘이 좋다..
구냥구냥 오늘이 좋아서 죽겠다


.
.



이렇게 좋은 세상..
가오다시 하믄서 살아가야 하거찌?

근디,
맨땅에 헤딩하며
겁대가리 상실하고 씩씩하게 살아가지만
무서운게 딱 하나 있다

나이가 들어가며 무서운것은 바로
나 스스로가 타성에 젖는 것이다

타성에 젖어서 새로운 시작을 주저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할 때 우리는 폭삭 늙는다

"일일신 우일신 (日日新 又日新)"
날마다 새롭게 또 날로 새롭게

우리..
좋은 세상 젊게 살자~




-아멘타불-






난..
이쁘게 살거다~^^







*
"윤시내" 가 부릅니다

"열애"

.
.


*
오랜만에 듣는 "열애"

소시적 껌좀 씹으며 놀아본 쌀람..
놀다가 뜨건 사랑을 해본 쌀람들..
감상하세유~


소시적에 뜨건 사랑도 못해본 찌질이들은..
저짝에 찌그러져서 반성하며 들으슈~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화요일은 화끈하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