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토요일 ㅡ 의상능선길~ 작성자시드니|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남정네 둘이 졸라리 걷다보니..도도숲 일진.이진 아줌씨들이생각나는 의상봉 트레킹 이어씀~안생겼다고 눈치주고어리버리 하다고 구박하고띨띨하다고 혼냈는디..아프로는,진짜 어지간하믄따뜻하게 잘해줘야지..굳게 다짐을 하였습니다 -아멘타불-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동호 작성시간26.06.14 즐거운산행 더많은회원님들과같이했의면 지기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강동호님이 함께해줘서무척 즐거웠습니다 😄 코스가 다양해서 좋았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