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0일 토요일 ㅡ 서울대공원 한바퀴~

작성자시드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40 목록 댓글 1


"6월20일 토요일 ㅡ 서울대공원 한바퀴"


보문산님 리딩으로
"서울대공원 구석구석 & 대공원 호수 & 국립현대미술관 & 테마가든 & 수국정원 & 동물원.식물원"

느무느무 잼있게 걸었습니다


가을에 재공지 올려서 진행합니다


.
.


*
6월27일 토요일
호명호수길 트레킹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단체사진~

셀카로 찍으니까니..
맨날맨날 내얼굴만 크게 나온다는~ㅎ







단체사진~2








단체사진~3








*
보문산님 나와바리 맛집~

가성비 짱'

.
.

오늘,
보문산님께서
"아부상" 도 수상하셨고
당신의 나와바리에 왔응께 기분이라며..

1.2차 싸그리 쏘셔씀다~


삼삼칠박수.. 👏 👏 👏 👏 👏 👏 👏
매너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가 하루종일 부슬비실..

    인적이 드문
    서울대공원 여기저기 마구마구

    여유롭게 1.5만보~^^

    .
    .

    싸돌아 댕기믄서..

    호랭이도 보고..
    사자도 보고..
    코뿔소도 보고..
    기린도 보고..
    홍학도 보고..
    여우도 보고..
    곰도 보고..
    늑대도 보고..
    물소도 보고..
    원숭이도 보고..
    표범도 보고..
    재규어도 보고..
    하마도 보고..
    악어도 보고..
    거북이도 보고..
    정력에 좋은 뱜도 봤는디..

    ㄴㄱ ㄹ..
    이쁜 애덜은 구경도 못하공~~~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