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작성자부운|작성시간26.06.21|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만에 주일에 쉬게 되네요 비가 그쳤으니 산밭 풀도 뽑고 시비도 하려 합니다. 모두행복한 주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온대 | 작성시간 26.06.21 네~ 농작물 가꾸는 일이 손이 마니가죠~~ 은혜로운 주일되세요^^ 작성자정돈 | 작성시간 26.06.21 비맞으며 풀뽑으면 시원할텐데요~😆재너머 긴고랑은 언제또 하실랑가요... 행복한 일운동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